[2013.09.26] 25큡 삼실 피코리프 올만에 올리는 생존신고.

2013.09.26 15:25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어느덧 삼실 피코리프 셋팅한지 160일이 되었습니다.^^

아이폰 앱에 기념일 등록해놓으니 뭐 계산할필요없이 편하네요 ㅎㅎ

그간 달력보며 계산하느라 헥헥~ ㅎㅎ




그동안 니모가 저제상을 가고 2번의 5일간 연휴에 시달려 질산염이 다소 올라갔나봅니다.

추석연휴 후에 삼실에 왔더니 파이프 오르간이 안피고 이끼가 상당히 많이 늘어났습니다.ㅠㅠ

싹 청소하고 환수하니 파이프 오르간이 다시 피는데... 저 버블알게는 어쩐다 -ㅁ-;;;


여기저기 보기싫은 이끼들이 다소 포진해서 바이오펠렛 리액터 양을 점차 늘려가고 있습니다.^^

전에 한큐에 늘렸다가 백탁이 함 온적이 있어서 ㅎㅎ 점차적으로 늘리는게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연휴기간동안 옐로우 해머가 너무 많이 커져서 바로 아래

리코디아를 먹어버렸습니다.ㅠㅠ 헐.. 죽었을려나 ㅠㅠ





오렌지 리코디아는 사진상 발색은 저모양이지만 형광 오렌지색이 기가막힙니다.

엄청 커져서 가끔 수조벽면에 밀착됩니다 ㅎㅎ





펌핑 제니아도 잘 안정되었으나 강한 수류탓에 펌핑을 하긴하나 안하는것 처럼 보입니다 ㅎㅎ

이놈을 다른데 배치해야할거같은데 영 자리가 없네요 ㅠㅠ





이렇게 160일차까지 생존해 있는 제 25큡 피코리프입니다.








아래 동영상은 101일차때 만든건데.ㅎㅎ 지금 안보이는 니모도 있네요 ㅠㅠ

만든게 아까워 올려봅니다.ㅎㅎ






현재 160일차 오늘 찍은 따끈한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