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4.13] 35큐브 짬뽕항 근황

2013.04.13 22:19물생활 | 열대어키우기/물생활일기

현재 운영중인 35큐브 배면섬프 짬뽕항입니다.^^

이전에 두자 광폭 해수항 한번 터지고 나서 축양장 싹 정리하고

미니멈 수조가 주 컨셉이 되었습니다.ㅠㅠ 


터진 수조의 라이브 샌드를 한달간 방치하다가 자반리프로 셋팅했더니 ㅎㄷㄷㄷ;;

줄줄이 말아먹어서 아무래도 바닥재가 문제인듯 싶어 35큐브 운영하시던 인천분에게 풀셋으로 업어온지

3주정도 된것 같습니다. 그분은 산호항으로만 운영하셨는데 저희집에선 짬뽕항으로 재탄생 되습니다.ㅎㅎ




ZEST.A판 배면 섬프입니다. 첫칸에 양파망에 여과재, 두번째칸에 스키머, 마지막칸에 히터를 장착했습니다.

산호가 암모니아보다 아질산염에 약하긴 하지만 일단 여과재를 투입하긴 했습니다. (짬뽕항이라..ㅎㅎ)






조명은 체리아쿠아사의 iNano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태껏 사용해본 조명중엔 가장 나은듯 합니다.







2주전 봉달한 해머코랄입니다. 지금은 만개해있는데 하단에 보시면 저 붉은띠를 띤 묘한 산호인지 뭔지

붙어왔네요 ㅎㅎㅎ 이게 도대체 뭔지 아시는 고수분 조언 부탁드려요 ㅎㅎㅎ






하늘거리는 해머코랄입니다.






수조에 가장 첫번째로 입수했던 플레임 엔젤입니다.

버튼사이에서 벌레를 먹고 있습니다. -ㅁ-;






여기저기 돌아디니네요 ㅋㅋㅋ 그렇지만 지난주에 입수한 블루탱보다 서열이 밀렸나 봅니다 ㅎㅎ

사료 먹을때 살짝 눈치 보네요 ㅋㅋㅋㅋㅋ






레이아웃을 바꿔본 해머코랄인데.. 지금 맘에 안든다고 이 글을 쓰고있는 순간도

와이프는 레이아웃을 바꾸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며칠전 업어온 머쉬롬입니다. 머쉬롬이 붙으 락 상태가 아주 죽이네요 ㅋㅋㅋ






전체 샷입니다. 현재는 여기에 알베오포라 그린이 추가되어있습니다.ㅎㅎ





플레임이 카메라를 많이 의식하네요 ㅎㅎㅎ





이렇게 운영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아래는 동영상입니다.ㅎㅎ



짐 삼실에 25큐브 셋팅하려고 여러가지 주문해놓은 상태입니다.^^


담번엔 삼실에 셋팅하게될 25큐브 배면섬프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솨~~~

모두들 즐물하세요^^